정기모임

2월 정기모임을 마치며

아이미래디자인연구소 2008. 2. 16. 23:28

2월 정기모임을 마쳤습니다.

 

언제나 새로운 분들을 만나는 설레임으로 들뜨는 마음을 추스리고 약속 장소로 나간답니다.

 

오늘은 작은 아이가 다니는  수학학원 원장님과 올해 계획에 대해 상담을 하느라 10분정도 늦었네요. 하지만 원장님께서 제 계획에 특별히 신경 써주시겠다는 약속도 받았고  곧 캠프 끝내고 돌아 올 아이의 빠진 수학보충 시간도 잡아주셨어요. 너무 고마운 분이죠?

 

오늘 모임에는 직장에 다니시는 어머니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. 수원에서 강남역까지 나오신 것이니 정말 열의가 대단한 엄마시죠?

 

 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얘기를 나누다 보니 5시가 다 되어 헤어졌어요. 은근히 부랴부랴 수원으로 돌아가 시부모님께 맡긴 아이 데려다 저녁준비까지 하시겠구나 생각하니 너무 오래붙잡아 둔 것에 미안한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. 격려 문자 보냈더니 답장도 보내주셨네요. 이런게 정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.

 

오늘 새로운 책 아이템도 일러 주셨는데 제가 최근에 시작한 책에 그 아이디어를 어떻게 넣어볼까 지금부터 연구하기로 했어요.

아~  행복 끝, 고민 시작이네요.  

 

2월 정기모임 이벤트 중 영어전문도서관 방문이 있었는데 방문 결과를 영어교육(유아,초등)카테고리에 소개했답니다. 꼭 읽어주세요!!

 

3월 정기모임일이 정해지면 공고합니다. 3월에는 강남역에 있는 교보문고에서 아이들 책 고르기에 대해 얘기 나눌 거예요. 물론 약속 장소는 '엔젤 인 어스' 강남 교보점이 되겠네요. 자~ 모두 기대하시길....